본문 바로가기

하루살이

이그나이트서울(Ignite Seoul)을 가다

지난 목요일, 4 이그나이트 서울(Ignite Seoul)에 다녀왔습니다.
이그나이트는 20장의 슬라이드를 각 15초씩 5분동안 발표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인데요.

제가 몸담고 있는 곳의 플랫폼 중 하나인 ChangeOn.org의 컨텐츠 파트너인 
정진호님(@phploveme)이 준비하신 행사라 더욱 더 의미가 있었지요 :)

지난 번에 컴즈에 잠시 갔을 때 처음 뵙고 블로그 글들도 쪼매씩 훔쳐보고 있는데,
참 배울게 많은 분이시더군요!^^

이그나이트는 이번이 벌써 4회째라고 하네요!

팔로잉 하고 해쉬태그 넣어 트윗도 하나 날렸지요ㅎ


많은 분들이 트윗을 날리셨네요~~요런 풀은 행사활용에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와우, 풍성허니 주시는 것도 많았어요ㅎㅎ

행사는 특별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듣기에 부담없고 즐거웠습니다.
자극 많이 받았어요^^

아, 그리고 경품도 당첨되었습니다!
사람공부라는 책이네요ㅋㅋ
상품을 여러개 받아서 함께 나누는 것도 인상적이었답니다^^
저도 주변 분들과 잘 나누었네요^^

이래저래 자극도 많이 받고 가방도 든든하게 채워 온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11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