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D, 미래를 향해:)/삼성전자 블로그 스토리텔러:)

채경씨 생일날, 1기의 마지막 공식 일정..(100917)


채경씨 생일이자 스토리텔러 1기 기획회의 마지막이었던 날ㅎ
그 동안 정~~말 사진 찍힘을 거부 하옵시던 대리님께서
스텔 1기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셨지요^^

6개월여 간의 활동을 뒤로한 마지막 날의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이날은 지난 6월엔가 기획회의 후 갔던 텍사스? 그 호프집에 다시 간 날이었어요


서프라이즈한 생일파티에 깜짝 놀란 채경씨 ㅋㅋ

가지런히 서있는 맥주들, 승완이가 찍은 거 였나?


난 맥주 들고 희선이는 피하고ㅎ
 

승완과 태경, 그렇지 사진은 그렇게ㅎㅎ



옹양과 대리님ㅎ 대리님이 친히 사진을 함께 찍기 시작ㅋㅋ


참 친해보인다ㅋㅋ


태경이랑 대리님이랑 :)


포즈가 비슷한데요ㅎㅎ


요런 사진은 언제 찍은건가요 ㅋㅋ


요거 느낌 좋다 :) 시간은 참 빠르네요ㅠ
그래도 사진이 있어서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