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D, 미래를 향해:)/삼성전자 블로그 스토리텔러:)

[스크랩] 스토리텔러, 갤럭시 S와 드디어 만나다! (갤럭시 S 개봉기)


갤럭시 S를 손안에!!



삼성전자 기업블로그의 스토리텔러로 활동하고 있는 저,
갤럭시 S의 출시와 함께 '특별 홍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S를 체험해보게 되었습니다!^^ 
팀원 중 제가 가장 먼저 갤럭시를 받게 되어서 개봉의 뿌듯함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 첫 느낌, 가볍다 :)




설레는 가슴을 안고 갤럭시 S를 감싸고 있는 상자를 벗겨(?)내었습니다 ㅋㅋ 두근두근 ㅋㅋ
상자를 열고 갤럭시를 손에 잡으니,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더군요.
일단 구동을 시켜보고 싶은 마음에 전원 버튼은 눌렀더니 안드로보이가 짜잔~ㅋ



# 깔끔하고 알차다!!



상자안에는 갤럭시 S와 함께 배터리, 이어폰, 사용 설명서등이 알차게 들어 있었답니다.
일단 배터리를 충전했는데요. 착탈식이라 배터리를 휴대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네요^^


배터리를 교체할 때엔 살짝 겁나기도 하더군요;
하단에 손톱을 살짝 넣은 채로 들어올려야 하는데 깨질봐가 은근 걱정이 되더라고요;ㅋㅋ
근데 배터리 커버, 생각보다 엄청 튼튼하다네요!
배터리 교체하실 때 파손의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


# 잠시 사용을 해보니,,
 


기본적인 메인메뉴 구성은 이렇습니다. 여기에 있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화면으로 끌어올 수 있더군요.
본래 아이팟터치를 5개월 정도 써왔는데, 잠시 써보니 메인화면 상에서 속도도 결코 뒤지지 않는,
아니 오히려 빠른 느낌이 들기도 하더군요.



저는 에그를 가지고 다니면서 무선 인터넷을 즐기는 지라
에그가 잘 잡히는지를
가장 먼저 확인해 보았답니다.
 Wi-Fi를 금방 인식하고 어떤 상태인지도 일러주더군요^^


야구랑 축구에 목숨 걸며 사는 저는 일단 관련 앱들을 한번 받아 보았습니다.
우왓! 평소 즐겨 보는 골닷컴 어플도 있네요!! 오호!!
안드로이드 마켓은 현재는 무료 어플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무료인게 워낙 많아서 입맛을 채우는 데 큰 문제는 없을 듯 해요^^


DMB도 잠시 틀어 보았는데요.
때 마침 제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최가 동이의 이야기하 하고 있더군요ㅎㅎ
터치 방식이라 조작도 편리하고 화면도 널찍해서 보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스토리텔러의 짧고 굵은 갤럭시 S 개봉 및 최초 사용기였사옵니다.

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일상 속 에서 갤럭시 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저와 스토리텔러의 두 미녀 선수가 함께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

다음에 공개될 이야기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


Posted by 김주원 (mensh31@hanmail.net)

Twitter ID (http://twitter.com/mensh31)
From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스토리텔러(http://www.samsungtomorr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