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그 따스한 인연

T타워 32층에서 서울을 보다, SK텔레콤 임원취업특강 후기 :)

티타워로 SK텔레콤 임원면접 특강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행사는 SKT텔레콤 대학생 자원봉사단인 '써니'들과
 일반대학생 지원자 약 20명을 선발하여 이루어져는데요.

저는 써니 활동자로 잠시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


지난 1월 '에디터그룹' 지원자분들 면접 볼 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티타워!
역시 웅장하군요 힛ㅎ


잠시 시간이 남아서 1층에 있는 T.um을 관람(?)했어요.
애플의 넓직한 모니터에 빠른 인터넷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트위터를 돌려보았는데 빠르네요 빨라.
아 이노무 애플은 참 왤케 갖고 싶게 만드는게 많은지;


행사 참여 전 티타워 지하 2층에서 써니 친구들과 잠시 얘기를 나누었지요.
모의면접이라곤 했지만 그래도 다들 쫘악 차려입고 온 ㅋㅋ


방문증을 받고 3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이름별로 자리를 마련해 주셨더군요. 
저는 앞자리에 앉아서 강연자이신 장동현 SK텔레콤 전략기획부문장님의 강연을 아주 잘 들을 수 있었어요!

강연 중에는 워낙 집중해서 듣는 분위기라 따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꼭 취업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삶에 대한 방향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답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참여에 대한 보답으로 요렇게 멋진 수첩도 주셨다는!^^


강연을 마치고 나오면서 티타워 32층에서 바라본 서울의 모습.
스토리텔러 기획회의 때 삼성본사 고층에서 바라본 강남의 서울과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오늘 느낀 건, 꾸준함, 체화,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인 것 같아요.
너무 부담갖지도 그렇다고 너무 기대하지도 말되,
최선을 다해 노력해보아야겄습니다 :)